컨텐츠 바로가기

  • LOGIN
  • JOIN
  • MYPAGE
  • CART
  • ORDER
  • WISH LIST
검색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결제문의] 상품 주문을하고 주문서 작성까지 끝났는데 결제하기에서 진행이 되질 않아요.
작성자 네오힐코 (ip:)
  • 작성일 2019-03-07 11:13: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0
평점 0점

결제가 되시지 않을 때는 아래 방법과 같이 따라해보세요~:)


* 먼저 인터넷 창을 전부 닫으신 후


바탕화면 시작> 설정 > 제어판 > 인터넷 옵션에 들어가셔서


1. 브라우저 상단도구 → 인터넷옵션 → 쿠키 / 파일 삭제 후

(파일 삭제시 오프라인 항목 모두 삭제에서 체크  후 삭제)


설정에서 페이지 열때마다로 설정변경, 사용할 디스크 공간을 100MB 이상 정도로 수정해 주세요.

보안, 개인정보 고급탭에 모든 메뉴 기본값으로 설정해 주세요.


2. 오른쪽 하단의 현재 날짜와 시간이 맞지 않을 경우 년월일시간을

오늘시간으로 정확하게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맞지 않다면 수정해주세요.)


3. 새창을 열고 주소창에 키보드로 https://neo-com.co.kr 입력 후 접속 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진행이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이전 제품

  • 상품
  • 상품

다음 제품

TOP